상시, 교정실

고객 관리 담당자 남/여

  • Type of contract
    고객 응대
  • 경력
    신입/경력직
  • 게약 종류
    정규직/계약직
  • 카테고리
    • 고객 지원, 대한민국

업무

고객 응대, 해당 직무는 항상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 할 책임이 있습니다. 고객 관계를 유지 및 개발하고 지정된 업무에 대한 책임. 물류 및 생산 팀을 효율적인 수령, 회계, 장비, 성정서 처리를 지원합니다. 영업팀 및 운영팀과 협력합니다.

주요 목표

  • 고객 서비스 관련 문의 전화 응대
  • 대행 반입/불출 장비 관리
  •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작업 진행 효과 향상
  • ACCOUNT의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내부 및 외부 고객과 협력 관계 유지
  • 고객 문의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모니터링
  • 고객 및 공급 업체 문의가 만족스럽게 해결되었는지 확인

필요한 기술 및 자격

  • 커뮤니케이션 능력
  • 고객 응대 경험 우대
  • 엑셀/워드 활용 능력
  • 자기 동기 부여 및 팀 중심
  • 고객의 요구 사항을 식별하고 충족하는 능력
  • 시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하고 여러 작업을 수행하는 능력